'허쉬' 임윤아, 쿨한 변신! 화제만발 시크한 면접룩

조회수 2020. 12. 14. 14:22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지고트' 블랙 싱글 재킷과 스커트, 블라우스로 연출한 시크한 면접룩 '관심 폭발'
'허쉬' 임윤아의 새로운 변신이 화제다. 

임윤아는 JTBC 새 금토드라마 '허쉬'(김정민 극본, 최규식 연출)에서 생존형 인턴 이지수으로 변신, 당찬 청춘의 패기를 사실적으로 그려내 드라마에 색채감을 더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면접장에서 ‘밥은 펜보다 강하다’라는 소신 발언으로 강렬하게 첫 등장한 임윤아는 ‘매일 한국’ 인턴으로 합격해 ‘고인물’ 기자 한준혁(황정민 분)을 멘토로 만나는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그려졌다. 

방송 말미에는 이지수가 가짜 뉴스 때문에 자살한 이용민 PD(박윤희 분)의 딸임이 밝혀져 한준혁과의 악연이 계속될 것을 암시했으며, 장례식장에서 오열하면서 밥을 먹는 장면으로 방송이 끝나 다음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최고조로 높였다. 

임윤아는 차분한 목소리 톤과 정확한 딕션으로 패기 넘치는 인턴 기자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한 것은 물론, 아버지를 갑작스럽게 잃은 슬픔까지 섬세하게 그려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사진 = JTBC '허쉬' 스틸컷 이미지
임윤아는 이번 역할인 이지수의 성격을 잘 드러내기 위해 짧은 단발머리와, 편안한 패션으로 외적인 변화를 심도깊게 고민했다는 후문. 

특히, 현실감 넘쳤던 대사로 인상을 남긴 면접 장면에서 임윤아의 단아한 이미지를 부각시킨 면접룩에 대한 관심이 폭발했다. 

이미 방송전부터 인터뷰 장면에 대한 스틸것이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관심이 고조된 한껏 고조된 가운데 이날 윤아가 입은 면접룩은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지난 8월부터 여성복 '지고트'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임윤아는 허쉬 첫회에서 단정한 블랙 스커트 슈트로 강렬하게 등장했다. 

깔끔하게 떨어지는 싱글 브레스티드 재킷은 터치감과 광택감이 우수하며 허리핏을 잡아주어 날씬해보이며 맵시있는 라인을 연출한다.  H라인의 스타일리시한 스커트와 함께 셋업룩으로 출시되었다. 

임윤아가 함께 레이어드한 블라우스 역시 '지고트' 제품으로 어깨라인과 뒷판 셔링 주름이 잡힌 우아한 분위기를 강조한 아이템이다. 넥 라인의 리본 디테일은 탈부착이 가능하다. 

‘허쉬’는  펜대보다 큐대 잡는 날이 많은 ‘고인물’ 기자와 밥은 펜보다 강하다는 ‘생존형’ 인턴의 쌍방 성장기이자, 월급쟁이 기자들의 밥벌이 라이프를 현실감 있게 보여주는 작품으로,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 = 윤아가 착용한 '지고트'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윤아가 착용한 '지고트'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윤아가 착용한 '지고트'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윤아가 착용한 '지고트' 스커트,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