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수지, 출근룩의 정석! 페미닌한 체크 재킷 어디꺼?

조회수 2020. 12. 7. 15:19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프렌치 컨템포러리 '마쥬' 모던 페미닌 체크 재킷으로 연출한 출근룩 '관심 폭발'
29일 방송된 tvN 주말드라마 ‘스타트업’ 14회에서는 서달미(수지)와 남도산(남주혁)이 자율주행 스타트업이라는 새로운 지도 없는 항해를 시작했다. 

서달미는 자율주행 임시허가 테스트를 앞두고 모닝그룹에 메인 개발자들을 뺏겨 위기에 처했다. 

이에 원인재(강한나)는 서달미에게 성공해서 돌아온 남도산, 이철산(유수빈), 김용산(김도완)을 개발자로 영입해오거나 아니면 대표 자리를 내놓으라며 압박했다. 

남도산을 찾아간 서달미에게 돌아온 것은 3년 전 나눴던 서로의 감정을 부정하는 말과 함께 “더는 너 보고 싶지 않아”라는 거절이었다. 

하지만, 회사를 포기할 수 없던 서달미는 여행을 간 남도산을 쫓아왔고, 지난 3년을 도망쳐도 서달미를 잊지 못하는 남도산은 스스로에게 화를 내면서도 잠든 그녀에게 어깨를 내어주며 사업계획서를 꼼꼼하게 검토, 서달미의 자율주행 스타트업에 합류했다.
스타트업에서 직장인에게 꼭 맞는 깔끔하고 세련된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 수지는 이날 극중에서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모던한 체크 재킷을 착용했다. 

그레이톤에 은은한 블루컬러가 더해진 허리라인 핀턱이 있는 울 체크 재킷은 프렌치 컨템포러리 '마쥬(MAJE)' 제품으로 같은 소재의 팬츠와 함께 출시되었다.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패미닌한 실루엣과 모던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한국의 실리콘 밸리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그린 드라마 ‘스타트업’은 토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사진 = 수지가 착용한 '마쥬' 체크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수지가 착용한 '마쥬' 체크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수지가 착용한 '마쥬' 체크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수지가 착용한 '마쥬' 체크 재킷,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