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Kg 감량' 조세호, 샤프해진 턱선! 옷 맵시도 달라졌네!

조회수 2020. 11. 24. 12:48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짙은 네이비 코트와 셔츠, 밀리터리 팬츠와 재킷 통해 또 다른 매력 공개
최근 30kg 감량 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조세호가 패션 매거진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조세호는 남극부터 사막까지, 방구석 판타지 여행을 컨셉으로 짙은 네이비 코트와 셔츠, 밀리터리 팬츠와 재킷 등의 매치를 통해 코로나 시대의 여행을 떠난 스타일을 선보였다. 

조세호는 다이어트 계기에 대해 "올해가 마지막 30대였거든요. 40대를 조금이라도 변화된 모습으로 맞이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컸어요. 예전에도 몇 번 빠른 시간 내에 다이어트를 성공한 경험이 있지만 그만큼 빨리 요요가 오더라고요. 이번에는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를 했어요”라며, 다이어트 과정이 매일 자신과의 약속을 지켜낸 시간으로 남았다고 덧붙였다.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유재석과 함께 시청자를 사람 여행으로 안내하고 있는 조세호는 “프로그램을 하면 할수록 이 세상에 소중하지 않은 사람이 없다는 생각이 들어요. 누구에게나 이야기가 있고 소중한 추억과 목표가 있더라고요. 누구도 허투루 산 사람이 없어요”라며 그 동안의 감동과 소감을 전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