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경우의 수' 신예은, 여성미 살린 테일러드 원피스 어디꺼?

여성 캐릭터캐주얼 'JJ지고트' 어깨 볼륨 살린 테일러드 원피스룩 '관심 폭발'

5,53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3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경우의 수’ 13회에서는 경우연(신예은)과 이수(옹성우)에게 예상치 못한 가시밭길이 펼쳐졌다. 

이수의 여사친 권유라(배다빈)가 등장했기 때문이다. 이수의 집을 깜짝 방문하고, 와락 안기는 권유라와 이를 아무렇지 않게 받아들이는 이수의 태도에 경우연은 충격을 받았다. 

경우연은 이수와 지나치게 편해 보이는 권유라가 신경 쓰이면서도, 애써 쿨한 척하고 속앓이를 한다. “혹시 이수 좋아해요?”라는 경우연의 질문에 “이성적인 감정이 있는 거냐고 묻는 거라면 내 대답은 예스예요”라고 대답하는 권유라의 모습이 살짝 당황하는 경우연이다.  

예상 밖의 상황들을 맞은 이수와 경우연이 과연 사랑을 지켜나갈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을 자극시키고 있다.

이날 신예은이 극중에서 착용한 어깨 볼륨을 살린 여성스러운 테일러드 원피스는 여성 캐릭터캐주얼 '제이제이 지고트(JJ JIGOTT)'제품으로 알려졌다. 

스커트 앞판 절개 디테일이 더해진 언발란스 실루엣으로 맵시있는 라인을 연출하며 텐션감 있는 소재로 신축성이 좋고 구김이 적어 착용감이 뛰어난 제품이다. 

한편, 10년에 걸쳐 서로를 짝사랑하는 여자와 남자의 리얼 청춘 로맨스 ‘경우의 수’는 금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 = 신예은이 착용한 'JJ지고트'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신예은이 착용한 'JJ지고트'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