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같은 내 새끼' 신애라, 우아한 핑크 레이스 원피스 어디꺼?

조회수 2020. 11. 10. 07: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고감성 여성 캐릭터캐주얼 '아이잗컬렉션' 플로럴 패턴 자수 원피스룩 '인기 폭발'
6일 방송된 채널A의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에서는 2분 차이로 시험관 시술을 통해 태어난 이란성 딸 쌍둥이의 부모가 등장했다. 

쌍둥이 동생은 무조건 자신이 먼저라고 주장하고, 자신의 뜻대로 되지 않으면 통제 불능 상태로 되고 만다. 이후 동생과 언니는 손을 빨기 시작하며 또 다른 문제 행동을 보였다. 

이에 오은영 박사는 쌍둥이 각자 손을 빠는 원인이 다르다고 분석하며, 많은 부모들이 걱정하는 아이들의 손 빠는 버릇을 고칠 수 있는 해결책을 제시했다. 

그리고 이날 신애라는 “첫 아이 때 육아 책 한 권 읽고 아기를 낳았다"며 “아이가 20시간 깨어 있어 육아 우울증, 산후 우울증이 왔었다”고 고백했다.
이날 신애라는 플로럴 패턴의 우아한 레이스 원피스를 착용했다. 이 원피스는 고감성의 여성 캐릭터캐주얼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유니크한 스퀘어 실루엣의 네크 라인이 돋보이는 원피스로 소맷단과 스커트 뒷판 트임으로 편안한 움직임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허리핏을 잡아주어 슬림한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베테랑 육아 전문가들이 모여 육아 트렌드가 반영된 육아법을 코칭하는 프로그램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는 매주 금요일 밤 8시 방송된다.
↑사진 = 신애라가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레이스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신애라가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레이스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