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신예은·크러쉬, MZ세대의 깜찍한 커플룩 ‘겨울 커플은 우리처럼!’

스쿨룩부터 캠핑, 집 앞 데이트까지 로맨틱하면서도 따뜻한 데일리 커플룩 제안

1,52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신예은과 크러쉬가 MZ세대의 로맨틱한 커플 화보를 공개했다. 신예은과 크러쉬는 아웃도어 브랜드와 함께 한 겨울 화보에서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함을 강조한 커플 화보를 선보였다. 

신예은과 크러쉬는 학교나 학원, 도서관을 갔다 만나는 듯한 스쿨룩부터 가볍게 집 앞 데이트 때 참고하기 좋은 캐주얼하고 편안한 룩, 그리고 야외로 데이트를 떠날 때 입으면 좋을 스타일까지 ‘뽀글이’ 플리스를 활용한 다양한 커플룩을 귀여운 컨셉으로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에서 신예은은 보기만해도 포근해 보이는 아이보리 컬러의 클래식한 듀오 리버시블 다운을 연청 스커트, 어글리 슈즈와 코디해 편안함을 강조했다. 

또, 핑크와 화이트 컬러의 조화가 귀여움을 한층 업 시켜주는 듀오 리버시블 다운을 착용해 크러쉬와 동일한 스타일링으로 풋풋한 커플룩을 완성하기도 했다. 

크러쉬는 네이비와 아이보리 컬러 블록이 들어간 후디형 듀오 리버시블 후디 다운을 진한 컬러의 데님과 매칭해 스포티함을 강조하는가 하면, 듀오 리버시블 다운에 따뜻한 느낌의 베이지 팬츠를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댄디한 룩을 완성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