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 하디드, 낭만 가을! 때로는 하의실종 트렌치 코트로 섹시하게

조회수 2020. 10. 27. 12:35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24번째 생일 휴가를 보내고 뉴욕 집으로 돌아온 벨라 하디드가 하프 트렌치 코트로 하의실종룩을 선보였다. 

골드 버튼과 체인 링크 벨트로 장식된 하프 트렌치 코트로 하의실종룩을 연출한 벨라 하디드는 금색 후프 귀걸이 블랙 마스크로 포인트를 주었다.

프 트렌치 코트는 여성성을 강조하고 싶을 땐 무릎 길이 정도의 원피스 또는 미니 스커트를 매치하고 청바지나 캐주얼한 바지를 매치하면 경쾌한 매력을 발산한다. 

1996년생 올해 24세인 벨라 하디드는 언니 지지 하디드와 같이 런웨이와 잡지, 광고 등을 통해 대담무쌍한 파격적인 스타일로 주목을 받고, 일상에서는 엣지있는 스트리트 패션을 선보이는 밀레니얼 세대를 대표하는 잇모델이다. 

옅은 청록색 눈동자와 우아한 갈색 머리. 그리고 시니컬한 미소를 통해 걸크러시 매력을 주도하는 패션 아이콘으로 전세계적인 팬들을 거느리고 있다. 
↑사진 = 벨라 하디드와 열애중으로 알려진 듀크 니콜슨
한편 미국 매체 ‘페이지식스’는 벨라 하디드가 듀크 니콜슨와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한 관계자는 두 사람이 지난달 말 뉴욕 여행 중 함께 시간을 보냈으며 최근 열린 벨라 하디드의 생일파티에도 듀크 니콜슨이 함께 했다고 밝혔다 

듀크 니콜슨은 영화 '이보다 더 좋은 순 없다', '샤이닝' 등으로 유명한 헐리우드 배우 잭 니콜슨의 손자다. 그는 밴드 댄디 워홀의 '호밀밭의 파수꾼'(Catcher in the Rye)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으며, 지난해 개봉한 영화 '어스'(Us)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다. 

벨라 하디드는 언니 지지 하디드가 지난 9월 24일 딸을 출산해 이모가 되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