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갬성캠핑’ 박소담, 스타일리시한 레터링 후드티 어디꺼?

여성 컨템포러리 '시에로' 아이슬란드 로고 시리즈로 연출한 캠핑룩 '인기폭발'

11,95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20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갬성캠핑'에는 박나래, 안영미, 박소담, 손나은, 솔라가 첫 번째 손님 송승헌과 함께 남해에서 캠핑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낚시, 스노클링을 즐긴 멤버들은 뿔소라와 돌문어로 식사 준비를 했다. 이후 설거지 당번을 정하기 위해 게임을 시작했고, 게임중독에 빠진 송승헌 때문에 멤버들은 게임지옥에 빠졌다. 

송승헌은 경마게임, 초성게임, 스피드게임, 폭탄돌리기 게임까지 쉴새없이 게임을 제안해 웃음을 안겼다. 

게임을 마친 뒤 자리에 앉은 박나래는 “우리 어제 처음 만났는데 부쩍 친해진 것 같아”라고 말했고 솔라는 “이렇게 마음이 확 열릴 줄 몰랐다”며 공감했다. 박소담은 “제가 원래는 사람들을 만나면 밝은 에너지를 얻는 사람이었다. 

그런데 제가 좋아하는 일을 하다 보니까 거기서 오는 책임감이 있다. 어느 순간부터 저한테 집중하는 게 두려워졌다”며 “저만 아직 못 내려놓고 있는 것 같다. 뭔가 보여주려고 했던 것 같다. 제 스스로 못 즐기는 것 같다”며 눈물을 보였다. 

박나래는 “소담이가 잘하려고 하는 것 같다. 그럴 필요가 없다”고 위로했다.

예능 '삼시세끼-산촌편'에서 어떤 일이든지 거침없이 척척 해내며 야무진 만렙 막내로 활약했던 박소담은 '갬성캠핑'에서는 또래 출연자들과 또 다른 케미스트리를 선사하며, 비타민 같은 존재로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주었다. 

이날 박소담이 착용한 부클 레터링이 인상적인 화이트 후드 티셔츠는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시에로(siero)' 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해당 상품은 일상룩 또는 액티비티룩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박소담은 레터링 후드티와 청바지를 매치해 수수하면서 내추럴한 매력을 뽐냈다. 

한편 캠핑 예능 프로그램 JTBC ‘갬성 캠핑’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사진 = 박소담이 착용한 '시에로' 후드티

↑사진 = 박소담이 착용한 '시에로' 후드티

↑사진 = 박소담이 착용한 '시에로' 후드티

↑사진 = 박소담이 착용한 '시에로' 후드티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