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내가예' 황승언, 귀족적인 플로럴 레이스 원피스 어디꺼?

조회수 2020. 10. 9. 08: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 플로럴 레이스 원피스룩으로 연출한 페미닌룩 '관심 폭발'
7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 13회에서 오예지(임수향)는 캐리 정(황승언)의 벼랑 끝 폭주에 맞서 눈높이 맞대응으로 그녀를 쥐락펴락하며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안겼다. 

이날 서진(하석진)을 되찾기 위한 캐리 정의 브레이크 없는 광기 행보가 모두를 소름 끼치게 했다. 

오예지는 캐리 정이 자신의 남편 서진을 데려가겠다고 협박하자 “간호사 취급 당하고 아웃된 게 그렇게 인정이 안 돼요? 그 쪽 주장대로라면 내가 그 사람을 버려줘야 순서가 돌아갈 거 같으니까 기다리세요. 난 아직 결정 못했거든요”라며 사이다 같은 일침을 쏟아내며 캐리 정과 시청자들을 얼어붙게 만들었다. 

이와 함께 오예지는 서진에게 “난 못하겠어. 당신하고 사는 거 더 이상 행복하지 않아. 오지 않는 당신을 기다리느라 지쳤고 망가져서 돌아온 당신 눈치 보느라 지쳤고, 이제야 알게 된 당신 배신에 지쳤어. 나 보내줘. 나도 당신 놓아줄게”라며 이혼을 요구했다.
이날 극중에서 황승언이 착용한 레이스 원피스는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어깨 장식으로 볼륨감을 더한 디자인의 플로럴 레이스 원피스 제품으로 고급스러우면서 페미닌 무드를 강조했으며 슬림한 실루엣으로 날씬해보이는 특징이 있다. 

또한 부담스럽지 않게 네크라인을 감싸는 하프넥 디자인으로 귀족적인 느낌을 연출, 최고의 히트 아이템으로 부상했다. 

한편, 한 여자를 지켜주고 싶었던 형제와 운명 속에 갇혀 버린 한 여자의 가슴 아픈 이야기를 그린 ‘내가 가장 예뻤을 때’는 수목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 = 황승언이 착용한 ‘지고트’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황승언이 착용한 ‘지고트’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황승언이 착용한 ‘지고트’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황승언이 착용한 ‘지고트’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