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아이유, 누가 꽃이야? 인형 미모 뽐낸 매혹적인 주얼리룩

조회수 2020. 10. 8. 09:34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플라워 모티브 주얼리와 유니크한 이어링으로 연출한 반전의 주얼리룩 '시선 강탈'
아이유가 한 떨기 장미꽃 같은 청순한 자태를 뽐냈다.  

주얼리 브랜드와 함께한 2020 겨울 광고 캠페인에서 아이유는 그동안 익숙한 상큼 발랄한 모습과 달리 우아함이 깃든 반전 매력의 패션화보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 된 화보 속 아이유는 입술에 엄지 손가락을 입술에 댄 채 정면을 응시하며 인형 같은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으며 비비드한 컬러 주얼리를 함께 연출해 의상에 경쾌한 포인트를 주었다.  

아련한 눈빛으로 꽃을 만지고 있는 컷에서 아이유는 여성스러운 핑크 원피스에 플라워 모티브 주얼리로 청순하면서도 고혹적인 무드를 자아냈다. 

두 손을 모은 포즈를 취한 컷에서는 웃을 듯 말듯한 묘한 표정에 은은한 광택감이 도는 블랙 셔츠에 초커와 네크리스를 레이어드해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여기에 그린 컬러의 스톤과 진주의 조합이 유니크한 이어링으로 화려함을 더했다.

한편 아이유는 최근 데뷔 12주년을 맞아 1억원 기부부터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단독 출연으로 미니 콘서트를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영화 ‘드림’으로 첫 상업 영화 주연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오는 10일 절친 티아라 지연과 tvN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할 예정이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