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유아인, 힙한 출근길! 두배로 힙한 빅포켓 카고 팬츠룩!

조회수 2020. 10. 5. 12:06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출근길.. 후디와 카고 팬츠로 연출한 힙한 캐주얼룩
배우 유아인이 5일 오전 서을 여의도 KBS에서 진행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방송 출근길에 힙한 스트리트 캐주얼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아인은 이날 블랙 프린트 티셔츠에 빅 포켓이 눈에 띄는  블랙 카고 팬츠를 착용하고 볼캡을 매치한 힙한 캐주얼룩으로 패셔니스타의 위엄을 발산했다. 

영화 '소리도 없이' 개봉을 앞두고 '박명수의 라디오쇼' 특급 게스트로 출연한 유아인은 한달 수입에 대한 질문에 "돈 걱정 안하고 살 만큼 번다"라며 "재테크도 잘 안한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돈을 삶의 중심에 두고 생각 안하려고 최선을 다해서 살아왔다"라며 "돈 걱정은 안 하고 돈 때문에 얽매여서 살고 싶지는 않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일 외의 생활에 대해 유아인은 "아주 비생산적인 활동을 하고 산다"라며 "목적없이 사람을 만나고 목적없이 길을 걸으면서 다니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아인이 출연한 영화 '소리도 없이’는 유괴된 아이를 의도치 않게 맡게 된 두 남자가 그 아이로 인해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그린다. 15일 개봉한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