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디 크로포드, 딸 교제 허락했나? 카이아, 이젠 당당한 데이트룩!

조회수 2020. 9. 29. 12:44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90년대를 풍미한 슈퍼모델 신디 크로포드의 딸 카이아 거버가 최근들어 Z세대를 대표하는 당당한 데이트 커플룩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90년대를 풍미한 슈퍼모델 신디 크로포드의 딸 카이아 거버가 최근들어 Z세대를 대표하는 당당한 데이트 커플룩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남친과 함께 뉴욕 시내 헬스장에 운동하러 갈 때는 브라 탑과 레깅스 조합의 액티브 섹시룩을 선보이고 레스토랑에서 식사할때는 러블리한 플로랄 미니 원피스, 시내를 함께 걸을 때는 쇼츠 슈트룩 등 다채로운 모습으로 신세대 특유의 자유분방한 워너비 데이트룩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다소 민망한 레깅스도 탄탄한 복근과 쭉 뻗은 각선미 등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운동복을 일상룩으로 완벽 소화하며 부러운 시선을 한몸에 받고 있다. 

올해 19세의 카이아 거버는 지난 2017년 엄마를 꼭 빼닮은 외모와 완벽한 신체 비율로 캘빈 클라인 런웨이로 데뷔했으며 수많은 런웨이와 럭셔리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으며 가장 주목받는 10대모델로 패션계를 접수했다.
↑사진 = 카이아 거버 & 제이콥 엘로디 커플과 신디 크로포드 부부가 멕시코에서 휴가를 즐기는 모습
한편 그녀의 새남친은 영화배우 제이콤 엘로디(23세)로 지난 9월 초 캘리포니아 말리부의 레스토랑 노부에서 데이트 하는 모습이 목격되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후 헬스장에 같이 운동하러 가거나 손을 잡고 뉴욕 시내를 함께 돌아다니는 등 공개적으로 데이트를 즐기며 열애 사실을 기정사실화했다.
↑사진 = 신디 크로포드와 그녀의 딸 카이아 거버
한편 평소 딸의 교제에 대해 엄격했던 신디 크로포드는 딸 카이아가 제이콥 엘로디와 교제하는 것을 허락한 것으로 보인다. 

지난 90월 20일경 카이아 거버 & 제이콥 엘로디 커플과 신디 크로포드 부부가 멕시코에서 휴가를 즐기는 모습이 목격되었기 때문이다.
패션엔 류숙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