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한혜진, 패션 끝판왕! 가을 여심 유혹하는 테일러드 슈트룩

쉬즈미스, 한혜진과 함께한 빛과 그림자,색을 이용한 인상적인 가을/겨울 광고 캠페인

41,74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톱 모델이자 방송인 한혜진이 도시 여성들을 위한 분위기 넘치는 가을/ 겨울 컨템포러리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한혜진은 모던 컨템포러리 브랜드 '쉬즈미스(SHESMISS)'와 함께한 가을/겨울 광고 캠페인에서 ‘Shades of Modern’을 테마로 빛과 그림자,색을 이용한 인상적인 비주얼을 선보여 시선을 강탈했다. 

대한민국의 대표 사진가인 ‘홍장현’과 함께 작업한 이번 프로젝트는 한혜진 특유의 카리스마 포트레이트와 '쉬즈미스'의 모던하고 시크한 스타일링이 어우러져 고감성의 비주얼를 완성했다. 

캠페인 속 한혜진은 테일러드 시그니처 슈트와 재킷, 유니크한 컬러와 패턴 블라우스, 다양한 실루엣과 고급 소재의 핸드메이트 코트류, 지속가능한 페이크 퍼와 레더 제품 등 다채로운 가을/겨울룩으로 여심을 유혹했다. 

한편 한혜진과 함께한 '쉬즈미스' 광고 캠페인 속 제품들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IDF몰(idfmall.co.kr)에서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며공식 인스타그램 (@shesmiss_official)에서 감각적인 비하인드 컨텐츠들과 함께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