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출사표' 유다인, 오피스룩에 딱! 리본 블라우스 어디꺼?

1,95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9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출사표’ 15회에서는 구의원 자리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한 주인공 구세라(나나)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조맹덕(안내상)은 사랑리조트 화재사고 추모비와 스마트시티 6구역 공사장 건으로 구세라를 구의원에서 끌어내리기 위해 주민소환 투표까지 끌고 갔다. 

하지만, 구세라는 "선거 때 구세라가 당선되면 더 많은 사람들이 도전하는 기회가 열린다는 말을 들었다. 스스로 그 문을 닫을 수 없다. 

주민소환 때문에 공중으로 날아간 세금 1억만큼, 그 이상으로 열심히 일하겠다"며 기회를 지켜달라고 읍소했고, 투표 결과 구세라는 구의원 자리를 지켜냈다. 

그리고 구세라는 과거 마원구의회 보궐선거 당시 자신에게 후보 자리를 양보한 손은실(박미현)을 찾아가 조맹덕(안내상)에게 대항해 마원구청장 선거에 출마를 권해 마지막까지 조맹덕과의 팽팽한 관계를 이어나갔다.

이날 극중에서 유다인이 재킷과 함께 매치한 리본 블라우스는 영캐릭터 브랜드 '제이제이지고트(JJG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칼라와 어깨라인 프릴 디테일이 돋보이는 로맨틱한 리본 블라우스 제품으로 유다인처럼 재킷과 함께 연출하거나 카디건, 트렌치 코트, 코트 등 가을/겨울 아우터와 함께 레이어드 필수템이다.

한편, 취업 대신 출마를 선택한 오피스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KBS2 '출사표'는 수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유다인이 착용한 'JJ지고트' 리본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유다인이 착용한 'JJ지고트' 리본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