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신민아, 핸드백 스타일 에디팅 '넘사벽 팔색조 매력'

쿠론, 섬세한 연기로 담아낸 내면과 외변의 다섯 가지 아름다운 여성상 제안

11,70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신민아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핸드백 화보가 공개됐다. 

신민아는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과 함께한 가을겨울 화보에서 내면과 외면이 아름다운 여성상을 심플(Simple), 유니크(Unique), 백(Back1960s), 젠틀(Gentle), 스파클(Sparkle) 등 다섯 가지 키워드로 표현하며 섬세한 연기력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화보 속 신민아는 모던한 테일러링 스타일로 심플리티를 강조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소프트한 컬러감과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가방으로 무심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을 지닌, 미니멀 라이프를 지향하는 여성의 모습을 담았다. 

밝은 미소와 함께한 화보에서는 소재의 믹스매치를 통해 차별화된 유니크함을 강조했다. 특히 새들백에 트윌리를 함께 매치한 코디에서는 신민아 특유의 패션 감각을 느낄 수 있다.

빈티지한 감성이 돋보이는 화보 속 신민아는 마치 1960년대로 돌아간듯한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후회 없는 히스토리를 만들어나가는 진취적인 여성의 모습을 표현했다. 

특히 레트로한 컬러 팔레트로 구성된 가방은 신민아의 룩과 어우러져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강조했다. 

프로페셔널하고 열정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젠틀우먼을 표현한 화보에서 신민아는 토트백과 함께 매니시한 타임리스 시크 스타일을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화려한 홀리데이룩으로 다양한 소셜 모임에서 리더십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즐기는 여성을 선보였다. 파티룩에 미니백을 더해 시즌감이 느껴지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