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사이코지만' 서예지, 인생캐 경신! 다시보는 화제의 주얼리 향연!

고혹적인 의상에 어울리는 화제의 주얼리 '디디에 두보' 귀걸이 및 목걸이 BEST 4

16,28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9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마지막회에서 김수현, 서예지가 캠핑카로 화해의 여행을 떠났고, 오정세는 홀로서기에 나서며 세 사람은 완벽한 가족이 됐다.

문강태(김수현)와 고문영(서예지)은 달달한 키스 후 동침하며 화해했고, 문상태(오정세)는 조재수(강기동)에게 아르바이트를 그만 두고 진짜 작가가 되겠다고 선언했다. 

문상태는 문강태에게 "잘가. 문강태. 싸우는 것보다 뽀뽀하는게 낫다"라는 인사를 남긴 채 떠났고, 고문영의 동화 속 주인공들이 진정한 얼굴을 찾는 동화의 엔딩이 그려져 세 사람의 이야기 역시 해피엔딩으로 마무리 됐다. 

김수현의 복귀작으로 첫방부터 화제을 모은 '사이코지만 괜찮'에서 서예지는 매혹적이지만 충동적인 여자 주인공 캐릭터를 맡아 눈부신 활약을 펼쳤으로 인생 캐릭터라는 값진 결과로 남았다. 

서예지는 동화 작가 컨셉트에 어울리는 화려하고 과장된 고딕 스타일의 의상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고혹적인 컬러와 화려한 의상에 어울리는 볼드한 주얼리는 물론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까지 연일 화제를 모으며 드라마 속 또다른 관전 포인트로 시청자들의 독보적인 관심을 받았다. 

서예지가 극중에서 선보인 화제의 귀걸이와 목걸이, 매혹적인 주얼리룩을 다시 한번 만나보자.

↑사진 = '사이코지만 괜찮아' 7회 서예지가 착용한 '디디에 두보' 귀걸이, 상품 바로가기>>

지난 7월 11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7회에서는 서예지는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 시그니처 D 컬렉션을 착용했다. 

구조적이지만 부드럽고 미니멀하지만 볼륨있는 디자인의 언발란스 귀걸이로 하나만 착용해도 스타일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는 시그니처룩으로 방송과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다. 

귓볼에 ‘D’ 모양 장식을 끼워 원하는 각도를 잡아 착용하는 형태로써 개개인의 귓볼 형태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만들어 낼 수 있어 보다 유니크하다.

↑사진 = '사이코지만 괜찮아' 10회 서예지가 착용한 '디디에 두보' 목걸이, 상품 바로가기>>

지난 7월 19일 방송된 '사이코지만 괜찮아' 10회에서는 이상인(김주헌)이 고문영(서예지)에게 생일 선물로 목걸이를 선물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극중에서 이상인(김주헌)이 고문영(서예지)에게 생일 선물한 목걸이는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 2020 가을/겨울 신제품 '시그니처 D(SIGNATURE D)'컬렉션 제품으로 알려졌다. 

두개의 심장을 하나로 합친 모양의 목걸이는 오래오래 사용 가능하도록 제약없이 유기적이고 부드럽게 디자인된 제품으로 볼륨있는 디자인 하나만 착용해도 완벽한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사진 = '사이코지만 괜찮아' 12회 서예지가 착용한 '디디에 두보' 목걸이, 상품 바로가기>>

지난 7월 26일 방송된 '사이코지만 괜찮아' 12회에서 서예지가 착용한 심장 모양의 귀걸이 역시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 2020 가을/겨울 신제품 '시그니처 D(SIGNATURE D)'컬렉션 제품이다. 

단정한 테일러드 재킷에 어울리는 심장 모양의 귀걸이는 데이트룩 또는 단아한 오피스룩 등에 활용성이 뛰어나 높은 인기를 베스트셀럴로 등극했다. 

오래오래 사용 가능하도록 제약없이 유기적이고 부드럽게 디자인된 제품으로 볼륨있는 디자인의 귀걸이 하나만 착용해도 스타일을 업해주는 효과를 발휘한다.

↑사진 = '사이코지만 괜찮아' 13회 서예지가 착용한 '디디에 두보' 목걸이, 상품 바로가기>>

지난 8월 1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13회에서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디디에 두보' '듀얼 디디(Dual DD)' 컬렉션의 후프 귀걸이을 착용했다. 

트렌드로 부각된 후프스타일을 메탈릭 특유의 하드한 느낌으로 탄생시킨 후프 귀걸이는 디디에 두보의 시그니처 'D'모양을 링크스타일로 변주한 아이템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큐빅들의 반짝임이 더해져 귀걸이 하나만 착용해도 우아하고 고급스러워 보이며 오피스룩 또는 원피스와 함께 일상 속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사진 = 서예지가 착용한 '디디에 두보' 언밸런스 귀걸이,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서예지가 착용한 '디디에 두보' 목걸이,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서예지가 착용한 '디디에 두보' 귀걸이,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서예지가 착용한 '디디에 두보' 귀걸이,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