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서예지·송윤아, 둘다 우아해! 같은 후프 귀걸이 어디꺼?

디디에 두보, 메탈릭 특유의 하드한 '듀얼 디디(Dual DD)' 컬렉션...우아미 폭발

11,47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요즘 최고의 이슈로 떠오른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와 JTBC 금토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에서 여주인공을 맡은 서예지와 송윤아가 각기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두사람 모두 미모와 연기력, 주인공 캐릭터에 맞게 우아하면서 세련미 넘치는 스타일로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두사람은 드라마에서 요즘 뉴트로 트렌드에 어울리는 같은 스타일의 후프 귀걸이를 서로 다른 매력으로 소화해 화제를 모았다. 

먼저 서예지는 동화 작가 컨셉트에 맞게 선보이는 화려하고 과장된 고딕 스타일의 의상과 볼드한 주얼리가 드라마 속 또다른 관전 포인트로 독보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서예지는 '사이코지만 괜찮아' 13회에서 에스닉한 레이스 원피스에 반짝이는 후프 귀걸이를 매치해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물결치는 옆머리 헤어스타일과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우아하고 세련미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사진 = 서예지가 '사이코지만 괜찮아' 13회에서 착용한 '디디에 두보' 귀걸이

송윤아는 2년여만에 복귀한 ‘우아한 친구들' 1회에서 파격적인 남정해 패션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는데 깊이 파인 스트라이프 블라우스에 서예지와 같은 후프 귀걸이로 포인트를 주었다. 

캐릭터 자체를 장르로 바꾸며 대중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는 송윤아는 여유 넘치는 태도와 딱 어울리는 패션을 완벽 소화했다는 평이다. 

특히 장면마다 자유자재로 변화하는 감정선의 표현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그 누구도 따라잡을 수 없는 송윤아만의 진가를 발휘하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사진 = 송윤아가 '우아한 친구들' 1회에서 착용한 '디디에 두보' 귀걸이

서예지와 송윤아가 방송에서 착용한 귀걸이는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의 '듀얼 디디(Dual DD)' 컬렉션 제품으로 알려졌다. 

트렌드로 부각된 후프스타일을 메탈릭 특유의 하드한 느낌으로 탄생시킨 이 귀걸이는 디디에 두보의 시그니처 'D'모양을 링크 스타일로 변주한 아이템으로 방송을 타자마자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큐빅들의 반짝임이 더해져 귀걸이 하나만 착용해도 우아하고 고급스러워 보이며 오피스룩 또는 원피스와 함께 일상 속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사진 = 서예지, 송윤아가 착용한 '디디에 두보' 귀걸이,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