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지만' 서예지, 꽂보다 예뻐! 플라워 원피스 어디꺼?

조회수 2020. 7. 27. 09:48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프렌치 컨템포러리 '산드로' 화사한 색감의 플로럴 원피스룩 '여성미 폭발'
지난 25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11회에서 김수현은 참아왔던 마음을 터트리며 드디어 첫 키스로 서예지에게 마음을 전달했다. 

이날 방송에서 문영(서예지)은 자신을 찾아온 박옥란(강지은) 환자와 대치했고, 때마침 달려온 강태는 단숨에 계단을 뛰어 올라 "다행이다"라며 안심했다. 

그러나, 문영은 박옥란 환자를 찾는 강태에게 "도망친 환자를 잡으러 온 거야? 내가 보고 싶어 온게 아니라?"며 상처를 받았다. 이어 문영은 "나 오늘 중요한 날이라고 했잖아. 나 혼자 있는 거 싫다고 했잖아"라며 강태에게 화를 냈다. 

이에 강태는 그런 그녀에게 "스스로 통제가 안될 때는 셋까지 세어봐"라며 문영을 진정시켰고, 문영이 다칠거란 생각에 미친듯이 차를 몰고 달려오면서 문영을 절대 내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리고 그 동안 꾹꾹 참아왔던 마음을 토해내며 문영에게 키스했다.
극중 서예지는 동화 작가 컨셉트에 어울리는 화려하고 과장된 고딕 스타일의 고혹적인 의상으로 매회 고급스러운 고문영 패션을 완성하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이날 서예지가 착용한 롱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산드로(SANDRO)' 제품으로 알려졌다. 

화사한 색감의 플로럴 프린팅이 돋보이며 허리라인을 따라 리본을 묶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는 원피스룩으로 올 여름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다. 중앙 앞면에 골드 지퍼 여밈으로 편안한 착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한편,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tvN에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9시에 방송된다.
↑사진 = 서예지가 착용한 '산드로' 롱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서예지가 착용한 '산드로' 롱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서예지가 착용한 '산드로' 롱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서예지가 착용한 '산드로' 롱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