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 본문
표예진이 요즘 입기 딱 좋은 사랑스러운 프렌치 섬머룩을 선보였다.
표예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편안한 일상을 곁들인 사진을 게재하면서 소소한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6일 업로드한 포스팅에는 특별한 글 없이 트위드 재킷에 핫팬츠를 착용한 사진을 게재했으며, 지난 25일에는 "맛있당"이라는 글과 함께 플라워 투피스룩을 착용한 여름 패션 스타일을 공개해 각선미를 뽐냈다.
한편, 표예진은 지난해 종영한 SBS 드라마 ‘VIP’에 출연한 후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있다.
↑사진 = 표예진 인스타그램(@yjiinp)
↑사진 = 표예진 인스타그램(@yjiinp)
표예진이 매장 밖에서 착용한 반팔 트위드 재킷은 프렌치 컨템포러리 '마쥬(MAJE)' 제품으로 밑단 프린지 버튼 업 디테일이 돋보인다.
라운드 넥라인과 마쥬의 M로고가 새겨진 모노그램 버튼으로 시크한 느낌을 연출한다. 셋업 상품으로 출시된 스커트와 함께 연출하면 보다 세련된 프레피룩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 = 표예진 인스타그램(@yjiinp)
↑사진 = 표예진 인스타그램(@yjiinp)
표예진이 카페 안에서 착용한 플로럴 패턴의 사랑스러운 블라우스와 스커트 투피스룩은 프렌치 컨템포러리 '베르니스(BERENICE)' 제품으로 알려졌다.
앞부분 셔링 디테일이 돋보이는 볼륨감 있는 블라우스와 플로럴 프린팅이 매력적인 배색 주름 스커트와 셋업 착장으로 여성미를 극대화시킨다.
아사 면100% 소재를 사용한 착용감이 뛰어나며 스커트는 허리 전체에 탄성이 좋은 주름 장식이 라인을 잡아주어 멋스럽고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한다.
한편 표예진은 지난해 SBS 드라마 'VIP'에 출연하며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최근 유튜브를 이용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