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 본문
지난 2일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마지막회에서 장나라와 고준이 임신을 암시한 가운데 해피엔딩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장하리는(장나라)는 자신을 한 번 떠났던 한이상(고준)에게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으며 결혼이 아닌 동거를 선택했다.
이옥란(김혜옥)은 장하리에게 한이상(고준)과 결혼을 하라고 말하며, “결혼해서 같이 살면 되지. 헤어질까 봐 불안해서 그래?”라며 걱정했고, 장하리는 “결혼 안해도 안헤어질 거 아니까, 안해도 괜찮은 거야. 나 행복해. 아주 많이”라며 안심시켰다.
하지만, 드라마 엔딩 장면에서는 호르몬 수치가 정상에 가까워진 한이상이 만삭인 장하리를 안고 병원에 달려갔고, 두 사람이 임신에 성공했다는 것을 암시하며 해피엔딩으로 막을 내렸다.
지난 1일 극중 장나라가 착용한 블라우스는 '제이제이로(JJ RO)' 제품으로 빅 칼라 디자인과 백 밴딩 칼라가 돋보이는 블라우스로 단아한 여성미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볼륨감을 더하는 절개 버튼 디테일의 퍼프 소매가 여성스러워 보이는 아이템이다.
최종회에서 장나라가 착용한 더블 칼라 투버튼 재킷은 영캐릭터 브랜드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제품이다.
잔잔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무지 스타일로 시크하면서 클래식한 멋을 풍기는 단품 재킷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이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