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오마베' 장나라, 프로포즈 받은 핑크빛 트위드 재킷 어디꺼?

지고트, 페미닌 무드의 반팔 트위드 재킷으로 데일리 오피스룩 '인기 만점'

5,15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24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13회에서는 한이상(고준)이 장하리(장나라)에게 청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이상은 헤어졌던 아빠를 간호하는 엄마로 인해 속상해 하던 장하리에게 문자 메세지를 보냈고, "시간 되면 스튜디오에서 볼 수 있으까요?"라며 부탁했다. 장하리는 스튜디오로 향했고, 한이상은 "우리 같이 찍은 사진 없잖아요. 이제 같이 사진 찍어요. 앞으로 함께할 날들. 함께할 모든 순간"이라며 고백했다. 

한이상은 장하리와 함께 사진을 찍었고, 무릎을 꿇은 채 반지를 건내며 "우리 결혼합시다"라며 프러포즈했다. 한이상의 청혼을 받은 장하리, 청혼을 받아들일지에 대한 관심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시켰다.

이날 장나라가 극중에서 청바지와 함께 착용한 트위드 재킷은 여성 캐릭터캐주얼 브랜드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고급스러우면서 페미닌 무드의 반팔 페플럼 트위드 재킷으로 청바지와 함께 착용하면 엣지 있어 보이며 스커트와 함께 연출하면 단아한 포멀룩으로 변신할 수 있다. 

더블 칼라의 프런트 버튼 클로징과 허리 라인을 강조한 실루엣으로 날씬해 보이는 특징이 있다. 

한편, "결혼 NO, 출산 YES"를 부르짖는 장나라와 세 남자의 로맨스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장나라가 착용한 '지고트' 트위드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장나라가 착용한 '지고트' 트위드 재킷,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