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 카다시안♥카니예, 톡톡 튀는 인싸 가족 인싸 시밀러룩 20

조회수 2020. 6. 27. 14:54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킴 카다시안, 카니예 웨스트 부부가 아버지의 날을 맞아 가족 사진을 공개했다. 톡톡 튀는 인싸 가족의 인싸 시밀러룩 20을 소개한다.
파워 커플 킴카다시안-카니예 웨스트 부부가 최근 미국 아버지의 날의 맞아 4명의 자녀들과 함께한 가족 사진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파워풀한 가족 시밀러룩으로 무장한 애정넘치는 모습이 엿보인다. 

공개된 사진속 킴 카다시안은 섹시한 브라운 가죽 드레스에 반짝이는 그린 가죽 코트,를 걸쳤으며, 카니예 웨스트는 반짝이는 블랙 가죽 슈트를 착용해, 비슷한 듯 다른 가죽 시밀러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큰딸 노스 웨스트는 카우 프린트 원피스룩으로 부쩍 큰 모습이 눈길을 끌었으며 둘째 딸 시카고 웨스트는 민소매 브라운 드레스를 입었다.  아들인 둘째 세인트 웨스트와 넷째 삼은 깔맞춤한 블루 컬러 옷차림으로 마치 쌍둥이처럼 보였다. 

한편 지구촌 최고의 섹시 스타 킴 카다시안은 2014년 세 번째 남편인 래퍼 카니예 웨스트와 결혼해 큰딸 노스와 둘째 아들 세인트를 낳았다. 그리고 대리모를 통해 지난 2018년 1월 셋째 딸 시카고, 지난 5월에는 넷째 아들 삼을 얻었다. 

킴 카다시안-카니예 웨스트 , 톡톡 튀는 인싸 가족의 파워풀 시밀러룩 20을 소개한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