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지금 이순간이 청춘" 13명 모두 진정 패션 끝판왕!

조회수 2020. 6. 23. 13:38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오프라인 기자간담회..미니 7집 헹가래로 컴백, 13인 13색 색다른 매력
미니 7집 '헹가래'로 컴백한 보이그룹 세븐틴이 각종 음반차트 1위를 휩쓸며 팬들의 열열한 지지를 받고 있는 가운데 22일 '헹가래' 발매 기념 오프라인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 등 세븐틴 멤버들은 13인 13색의 톡톡 튀는 재킷 패션으로 팬들을 눈길을 사로잡았다. 

세븐틴이 이번에 내놓은 새미니 앨범 7집 '헹가래'는 각종 음반차트 1위를 달리고 있고, 타이틀곡 '레프트 앤 라이트(Left & Right)' 역시 공개와 동시에 지니, 멜론, 네이버뮤직, 바이브, 벅스 등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발매 첫날 46만장의 판매고를 달성했다. 

세븐틴의 헹가래는 꿈을 향해 도전하는 청춘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타이틀곡 '레프트 앤 라이트(Left & Right)'를 통해 매일 힘겹게 달려가고 있는 청춘들에게 '안 뛰는 것도 방법'이라며 '혼자가 아닌 우리'라고 긍정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