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 눈물샘 자극 유니크한 재킷 어디꺼?

아이잗컬렉션, 세련되면서도 깔끔한 빅 아웃포켓의 멋스러운 재킷 인기 만점

2,62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난 17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지' 11회에서는 장하리(장나라)는 결국 자신이 원하는 아이와 사랑하는 남자 사이에서 사랑을 선택했다. 

장하리는 생각지 못한 한이상(고준)의 난임에 충격을 받고 업무에 집중하지 못할 만큼 혼란스러워 했다. 

하지만, "나 놓쳐도 돼요?"라고 애처롭게 질문하는 한이상(고준)에게 눈빛이 흔들린 장하리는 한이상의 난임 상처까지 끌어안은 애틋한 눈물의 백허그로 안방극장의 눈물샘을 자극, 사랑의 감정을 폭발시켰다. 

과연 사랑을 선택한 한이상-장하리 커플이 난임이라는 벽을 뛰어넘고 로맨스 꽃길에 파란불을 켤 수 있을지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이날 장나라는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재킷을 착용했다. 장나라가 착용한 착용한 재킷은 여성복 브랜드 '아이잗컬렉션'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 재킷은 사이드 빅 아웃포켓 디자인이 멋스러운 유니크한 재킷으로 슬림한 벨트를 포인트로 활용하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결혼 NO, 출산 YES"를 부르짖는 장나라와 세 남자의 로맨스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장나라가 착용한 '아아잗컬렉션' 재킷

↑사진 = 장나라가 착용한 '아아잗컬렉션' 재킷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