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때이른 무더위, 데일리룩부터 리조트룩까지 원피스 하나면 끝!

비지트인뉴욕, 시원함과 스타일 살린 패셔너블한 원피스 컬렉션 '인기 폭발'

13,46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디케이엔코(대표 이재수)에서 전개하는 여성 영캐릭터 캐주얼 '비지트인뉴욕(VISIT IN NEWYORK)'이 시원함과 스타일을 살린 패셔너블한 원피스를 선보였다. 

단아한 느낌의 셔츠형 린넨 원피스부터 셔링 라인이 여성스러운 스트링 원피스, 페미닌 감성을 강조한 화려한 플라워 패턴 원피스 등 올 여름을 한번에 책임지는 매력적인 원피스로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셔츠형 디자인의 린넨 원피스는 캐주얼한 신발이나 모자와 함께 매치하면 데일리룩으로, 재킷과 구두 등 포멀한 분위기 연출을 돕는 아이템과 매치하면 오피스룩으로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좋은 아이템이다. 

허리 라인의 스트링 원피스는 셔링 라인을 따라 잡히는 쉡입이 매력적인 실루엣을 연출하며 데일리룩 또는 리조트룩으로 활용가치가 뛰어난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화려한 패턴의 프린트 원피스는 여성스러운 무드의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비지트인뉴욕(VISIT IN NEWYORK)' 섬머 원피스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인 디콜렉트(www.dcollect.co,.kr)를 비롯한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