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 응답하라! 90년대 복고패션으로 멋낸 출근길!

조회수 2020. 6. 4. 07: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MBC 에브리원 쇼챔피언 출근길..댕기머리와 베레모로 연출한 90년대 뉴트로 패션
가수 유빈이 3일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된 MBC 에브리원 쇼챔피언 생방송에 참석, 깜찍한 뉴트로 스타일의 출근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유빈은 복고풍 청바지와 오버사이즈 셔츠를 착용하고 댕기머리에 베레모를 포인트로 깜찍발랄한 90년대 버전의 뉴트로 스타일을 연출했다. 

유빈은 지난 1월 JYP엔터테인먼트와 계약 만료 후 '르(rrr)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해 대표 겸 아티스트로 활동 중이며 지난 21일에는 신곡 '넵넵(ME TIME)'을 발매했다. 

지난 2007년 걸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해 매력적인 음색으로 지금까지 사랑을 받고 있는 유빈은 2018년에는 데뷔 11년 만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숙녀'를 통해 보컬리스트로서의 모습을 보였다. 

지난 13년 동안 함께해온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나 홀로서기에 나선 유빈은 가수, 프로듀서, CEO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새로운 도전에 나서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된 '쇼! 챔피언'에는 몬스타엑스, 박지훈, 원위, OnlyOneOf, 유빈, TOMORROW X TOGETHER, 류수정, 공민지, 이예준, 우아!, 기동대, SECRET NUMBER(시크릿넘버), UNVS, 다크비 등이 출연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