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슬기로운 의사생활' 전미도, 채송화 같은 풀오버 니트 어디꺼?

아이잗컬렉션, 어깨 금장 버튼과 벨 소매 디자인의 하프넥 풀오버 니트룩 '눈길'

17,69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난 석 달간 시청자들을 울리고 웃겼던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슬의생)'이 14.1%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최종회에서는 주인공 5인방 ‘99즈’의 새로운 도전과 인생의 변화가 그려졌다. 채송화(전미도)는 예정대로 속초 분원으로 내려갔고, 과거 채송화와 엇갈렸던 이익준(조정석)은 해외 출장을 앞두고 속초까지 내려와 채송화에게 마음을 고백했다. 

의사를 그만두고 신부를 꿈꾸던 안정원(유연석)은 장겨울(신현빈)의 고백에 결국 병원에 남기로 했으며,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하고 새로운 관계의 시작을 알렸다. 

하지만, 이익순(곽선영)이 영국으로 떠나고 장거리 연애를 시작한 김준완(정경호)은 고민 끝에 익순에게 커플 링을 보냈으나, 커플링이 반송되는 예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했다. 

또, 양석형(김대명)은 추민하(안은진)의 직진 고백을 거절한 가운데 이혼한 전처가 막판에 연락을 해오면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배가시켰다.

이날 전미도가 착용한 풀오버 니트는 여성 캐릭터캐주얼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제품으로 알려졌다. 

하프넥 디자인의 컬러 블록 풀오버 니트는 한쪽 어깨에 장식된 금장 버튼과 소매단의 벨 실루엣 디테일로 맵시있는 니트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적당한 핏감으로 전체적으로 슬림해보이는 특징이 있으며 100% 울 소재로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슬의생)'은 시즌 2를 예고한 가운데 주인공 5인방의 앞날이 어떻게 전개될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 = 전미도가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풀오버 니트,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전미도가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풀오버 니트,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