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 신부 다음으로 예쁜 하객패션 어디꺼?

'JJ지고트' 트위드 재킷과 스커트로 연출한 단아한 하객패션 '인기 폭발'

27,29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결혼 NO, 출산 YES"를 부르짖는 장하리(장나라)의 선전포고가 눈길을 사로잡은 가운데 tvN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지'가 2회 만에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공감을 던져주었다.

‘오 마이 베이비’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장나라)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한이상(고준), 윤재영(박병은), 최강으뜸(정건주) 등 세 남자의 과속 필수 로맨스 드라마다. 

2회에서 장하리(장나라)는 자연 임신 확률이 7%라는 청천벽력 같은 검사 결과와 함께 6개월 안에 수술과 임신 준비 중에 한가지를 선택해야 하는 기로에 놓였다.

이에 남사친 윤재영(박병은 분)에게 소개팅을 주선 받고, 사촌 여동생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르는 것은 물론 친척들에게 “나 결혼할 거예요. 괜찮은 남자 있으면 소개해주세요”라고 선언하지만 현실은 녹록하지 않았다.

그런 가운데 장하리(장나라), 한이상(고준), 윤재영(박병은)의 아찔한 첫 삼자대면이 이어져 시청자들에게 웃음 폭탄을 선사했으며, 방송 말미에는 장하리의 과속 선언이 이어져 강렬한 임펙트를 남겼다.

이날 방송에서 장나라가 하객패션으로 착용한 트위드룩은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이 전개하는 여성 영캐릭터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장나라는 칼라없이 단아한 느낌의 라운드 넥라인이 돋보이는 트위드 재킷과 스커트로 튀지 않으면서 고급스러운 하객패션을 완벽하게 연출했다. 

특히 크롭트 기장의 재킷은 프린지 디테일의 트위드 짜임으로 은은한 세련미가 돋보이며, 앙상블로 착용한 트위드 스커트는 양 사이드 플리츠 주름과 프린지 디테일의 페이크 포켓 장식 등으로 경쾌한 무드를 연출한다.

↑사진 = tvN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인스타그램(@tvndrama.official)

↑사진 = tvN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인스타그램(@tvndrama.official)

장나라는'오 마이 베이비' 스틸컷에서도 'JJ 지고트' 트위드 패션을 착용해 화제를 모았으며 해당 장면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확산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오 마이 베이비’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사진 = 장나라가 착용한 'JJ지고트' 트위드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장나라가 착용한 'JJ지고트' 트위드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장나라가 착용한 'JJ지고트' 트위드 스커트,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