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부부의 세계’ 한소희, 벨티드 체크 재킷 어디꺼?

여성 컨템포러리 '쉬즈미스' 제품으로 완성한 스타일시한 체크룩 '인기 폭발'

215,61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부부간의 폭발하는 애증과 치열한 복수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흡입력있는 스토리 전개로 매주 주말 밤을 사로잡고 있는 '부부의 세계'는 인기만큼 주연 배우들의 패션부터 촬영 장소까지 모든 것이 화제다. 

지난 18일 방영된 부부의 세계 8회에서는 김희애(지선우)와 한소희(여다경)의 고산 여우회에서의 만남을 그리며 팽팽하게 대립하는 장면이 연출됐다. 

특히 여우회 멤버들과 여다경은 클레이 사격을 하며,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듯하였으나 지선우의 등장으로 이내 긴장감이 고조됐다.

매 회 김희애와 긴장감 넘치는 대결구도를 펼치는 한소희는 차가우면서 시크한 불륜녀 여다경 역을 맡아 대세 배우로 떠오르며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이국적인 외모의 재벌 외동딸 이미지에 맞게 럭셔리한 미니 드레스 파티룩부터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오피스룩 등 다채로운 패션까지 선보이며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날 한소희가 극중에서 착용한 재킷은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쉬즈미스(SHESMISS)'제품으로 클래식한 느낌을 강조한 원버튼 체크 재킷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벨트와 함께 매치하면 도회적이면서 세련된 멋을 연출하며 톱모델 한혜진은 스커트와 함께 매치한 고품격 체크룩으로 화제를 모은바 있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감정의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매주 금토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사진 = 한혜진이 착용한 '쉬즈미스' 체크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 한소희가 착용한 '쉬즈미스' 체크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 한소희가 착용한 '쉬즈미스' 체크 재킷,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