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 김희애, 입고 또입었네! 우아한 코트룩 어디꺼?

조회수 2020. 4. 19. 12:31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쁘렝땅' 클래식한 고감성 캐시미어 코트룩으로 우아한 커리어우먼룩 연출
배우 김희애가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파격적인 스토리와 입체적인 캐릭터로 주말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이태오(박해준)외도 그리고 이혼까지 일사천리로 진행됐던 1막의 막을 내리고 2막을 연 '부부의 세계'는 더욱 치열하고 강렬해진 심리 싸움을 예고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8회에서는 지선우(김희애)를 몰락시키기 위해 치밀한 계획과 함께 돌아온 이태오(박해준)의 위협에 물러서지 않고 반격을 선택한 지선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태오(박해준)의 역습에 잠시 휘청거렸지만, 그의 계획을 간파한 지선우(김희애)는 '여우회'에 가입하며 정면 돌파를 예고하며 다시 폭풍 속으로 걸어 들어갔다.
불행을 이겨내고 자신의 세계를 지켜낸 지선우(김희애)와 쫓기듯 떠나 칼날을 벼르고 돌아온 이태오(박해준)의 두 사람의 대결은 더욱 팽팽해졌다. 

극단의 감정을 오가는 위태로운 심리변화로 시청자를 단숨에 사로잡은 김희애는 우아하며 고급스러운 커리어우먼룩을 고수하면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지적이면서 우아한 분위기의 김희애표 패션으로 폭발적인 이슈를 모으고 있다. 

'우아함의 대명사'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우아하면서도 클래식한 스타일링으로 긴장감 넘치는 극의 분위기를 끌어올리며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다.
이날 극중에서 김희애가 착용한 베이지 컬러의 멋스러운 코트는 럭셔리 여성복 「쁘렝땅(PRENDANG)」 제품으로 알려졌다. 

김희애는 극둥 전문적 파워우먼 이미지에 맞게 격조있는 고감성 코트룩을 완벽 소화했다. 배우 김성령도 같은 캐시미어 코트를 착용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100% 캐시미어 고급스러운 소개감, 호시 자수 디테일 포인트가 더해져 럭셔리한 코트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A라인 실루엣으로 제천 벨트끈으로 여성스러운 라인을 극대화시키는 제품이다. 
↑사진 = 지난 12일 방송된 6회에서 입은 '쁘렝땅' 캐시미어 코트룩
이 코트는 지난 12일 방송된 6회에서 자신의 세계에서 남편를 도려내며 치밀하게 이혼에 성공하며 반격하는 장면에서 입은 적이 있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감정의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매주 금토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사진 = 김성령이 착용한 ‘쁘렝땅‘ 캐시미어 코트
↑사진 = 김희애가 착용한 ‘쁘렝땅‘ 캐시미어 코트
↑사진 = 김희애가 착용한 ‘쁘렝땅‘ 캐시미어 코트
↑사진 = 김희애가 착용한 ‘쁘렝땅‘ 캐시미어 코트
↑사진 = 김희애가 착용한 ‘쁘렝땅‘ 캐시미어 코트
↑사진 = 김희애가 착용한 ‘쁘렝땅‘ 캐시미어 코트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