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JB, 치명적인 뷰티 섹시룩 '여자보다 예뻐'

조회수 2020. 4. 15. 14:43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얼루어 5월호 '베스트 글로벌 뷰티' 디지털 버전 표지 장식..K 팝스타의 위엄
아이돌 그룹 갓세븐(GOT7) 리더 JB(본명 임재범)가 글로벌 패션뷰티 잡지 '얼루어' 5월호의 '베스트 글로벌 뷰티' 디지털 버전 표지를 장식했다. 

지난 4월 13일(현지시간) 글로벌 패션뷰티 잡지 '얼루어'는 K-팝 특집을 다룬 프린트 버전과 디지털 버전 두 가지 표지를 공개했다. 

얼루어 2020년 5월호 인쇄 버전 표지에는 트와이스 리더 지효(본명 박지효)가 등장하고, 디지털 버전 표지에는 갓세븐 JB가 등장했다. 

얼루어 K-팝 특집호는 뷰티 디지털 허브, 서울을 기반으로 하는 크리에이터들의 아트워크, K-뷰티 전용 얼루어 뷰티 박스가 포함된 대형 패키지 등이 포함되었다. JB는 특유의 카리스마와 빈틈없는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강탈했다. 

단독 인터뷰에서는 아티스트이자 K-팝 아이돌로서의 JB의 여정을 다루며 그의 직업 윤리 등에 대해서 다루고 있으며 코로나바이러스 발생이 산업에 미치는 영향도 다루고 있다. 

한편 갓세븐은 리더 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 7명으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이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