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나쁜 사랑' 오승아, 여성미 가득! 트위드 원피스 어디꺼?

조회수 2020. 4. 1. 08: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숲(Soup), 리본 브로치로 포인트 더한 트위드 원피스로 '시청자 관심 집중'

MBC 아침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이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지난 26일 방송된 83회에서는 한민혁(윤종화 분)과 황연수(오승아 분)의 갈등이 그려졌다.


한민혁은 과거 우발적인 교통사고 증거인 차민지의 반지를 황연수의 화장대 서랍에서 발견하고 분노한다. 반지를 빼내 발로 밟으며 분노했고, 이 사실을 모르는 연수는 민혁에게 애정을 갈구했다.


연수는 재혁과 소원이 어디 갔지 묻는 민혁에게 “최소원은 어머니가 친정 보내주셨어요. 난 갈 친정도 없어요. 나한테는 민혁씨밖에 없어요. 민혁씨까지 이러면 난 무슨 낙으로 살아요”라며 우울한 척을 했다.

극 중 오승아는 야망 있는 노유패션 영업부 사원 황연수로 분해 센스있는 오피스룩부터 고급스러운 데일리 패션까지 다채로운 페미닌룩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오승아는 로맨틱 페미닌 영캐주얼 브랜드 「숲(SOUP)」의 원피스로 페미닌한 오피스룩을 선보였다.


트위드 소재의 단아한 무드를 가진 원피스로, A라인 실루엣이 페미닌한 룩을 연출한다. 봄, 가을 시즌 단품으로 착용하거나 이너로 다양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브로치 탈착이 가능해 오승아처럼 넥 리본 포인트로 활용하거나, 가슴에 브로치로 장식할 수 있다. 으로 페미닌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합니다.


한편, ‘나쁜 사랑’은 월~금요일 오전 7시 50분 MBC에서 방송된다.

↑사진 = 오승아가 착용한 ‘숲(Soup)’ 원피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