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우아한 모녀' 차예련, 테일러드 더블 코트 어디꺼?

조회수 2020. 3. 28. 09: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지고트, 더블 메탈 버튼 포인트의 롱 코트로 세련된 포멀룩 연출

KBS 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가 종영까지 단 1회만을 남겨두고 결말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


26일 방송된 102회에서는 최명길이 인생을 바꾼 악연 지수원을 용서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앞서 교통사고를 당한 서은하(지수원 분)는 정신을 차렸으나, 기억 상실증에 걸렸다. 한유진(차예련 분)은 서은하를 찾아갔지만, 서은하는 한유진을 기억하지 못했다. 이에 한유진은 “죄송해요. 평생 인연 끊자고 말씀드려서. 엄마라 못 불러드려서 죄송해요”라며 울먹였다.


홍세라(오채이 분)에겐 “차라리 잘된 것 같다”며 “앞으로 날 기억 못 하셨음 좋겠어”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후 퇴원하던 서은하는 차미연(최명길 분)을 만나 “죄송하다”며 눈물을 쏟았다. 차미연도 서은하에게 사과했다.


방송 말미, 방에 들어가서 쉬려던 차미연은 고통을 호소하며 쓰러졌다. 마지막 회 예고에서는 차미연이 한유진에게 “엄마도 오래 살고 싶다. 너랑 아이들 보면서”라고 말하는 모습이 담겨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극 중 차예련은 미모의 엘리트 한유진 역으로 매회 세련되고 도시적인 패션을 선보였다. 또한 ‘우아한 모녀 차예련 패션’이라는 연관 검색어를 완성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날 차예련이 착용한 더블 코트는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 캐주얼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바디라인에 피팅되어 포멀한 실루엣을 연출하는 롱기장 코트로, 히든 고리로 깔끔하게 클로징이 가능하다.


더블 메탈 버튼 장식으로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더했으며, 격식을 갖추는 자리에서 포멀룩이나 오피스룩으로 스타일링하기 좋다.


한편, KBS 2TV ‘우아한 모녀’는 최종회는 오늘(27일) 밤 7시 50분에 방송된다. 후속으로는 ‘위험한 약속’이 오는 30일 첫 방송된다.

↑사진 = 차예련이 착용한 ‘지고트‘ 코트,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차예련이 착용한 ‘지고트‘ 코트,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