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연애의 참견’ 역시 한혜진, 플라워 블라우스 어디꺼?

베르니스, 화려한 플라워 프린트 돋보이는 페미닌 블라우스로 ‘화제’

24,27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한혜진이 처음 배우로 도전해 화제를 모았다.


24일 방송된 ‘연애의 참견 시즌3’ 12회에서는 나이 차이가 꽤 나는 여자친구와 연애 중인 고민남이 주변 인물의 지나친 간섭으로 힘들어한다는 사연이 소개됐다.


특히, 한혜진이 사연 드라마의 주인공 가족 중 한 사람으로 변신해 스튜디오를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김숙은 "발만 보고 되게 멋있는 사람이 나오나 보다 싶었는데 한혜진이었다"라며 놀라고, 주우재는 "충격적인 등장 장면이다"라면서도 "모델 선배님이 한 건 하셨다"라며 선배인 한혜진에게 감탄한다. 자연스러운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은 한혜진은 "저 신인배우 너무 예쁘다"라고 자화자찬하며 웃음까지 놓치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한혜진은 "지나친 간섭은 올가미다. 직접 알을 깨고 나와야 한다"라며 또 한 번 명품 조언을 남겼다.

이날 방송에서 한혜진이 착용한 플라워 프린트 패턴이 돋보이는 블라우스는 「베르니스(BERENICE)」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넥라인부터 가슴과 소매로 이어지는 볼륨감있는 어깨/소매 핀턱 디테일로 여성미를 강조했으며, 레이온 소재로 가볍고 부드러운 터치감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한다.


앞 부분 셔링장식으로 살짝 언밸런스하게 떨어지는 느낌이 페미닌한 무드를 한층 더 선사한다.


다채로운 색감의 컬러로 표현된 화려한 플라워 장식이 페미닌 감성과 더불어 우아함을 더하며, 같은 플라워 패턴의 스커트와 함께 착용하면 더욱 화사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한혜진이 착용한 ‘베르니스‘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한혜진이 착용한 ‘베르니스‘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한혜진이 착용한 ‘베르니스‘ 스커트, 상품 바로가기>>

↑사진 = 한혜진이 착용한 ‘베르니스‘ 스커트,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