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나은, 상큼 발랄 데일리 레깅스룩 '신흥 레깅스 여신'

조회수 2020. 3. 23. 10:01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나은과 함께 플렉스 레깅스 시리즈 우먼스 화보 공개
에이프릴 나은이 신흥 레깅스 여신으로 돌아왔다. 나은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020년 S/S 우먼스 화보를 통해 플렉스 레깅스 시리즈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나은은 호주 멜버른을 배경으로 「디스커버리」의 ‘플렉스 레깅스’를 입고 평소 싸이클링으로 다져진 건강미를 뽐내며 ‘신흥 레깅스 여신’으로서의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주었다. 

특히, 공개된 화보에서 나은은 다양한 컬러의 ‘플렉스 레깅스’에 ‘버킷디워커V2’와 ‘루즈핏 바람막이’ 등을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발랄한 레깅스룩을 선보였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플렉스 레깅스’ 시리즈는 여성 인체의 특성 및 활동성을 고려해 신축성이 우수하고 회복력이 좋은 라이크라 스판사를 제품 전체에 적용했다. 때문에 액티브한 운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한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에이프릴 나은의 인기를 입증하듯 우먼스 뮤즈로 발탁되자마자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플렉스 레깅스’ 시리즈 주요 제품들이 일시 품절되기도 했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