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바이 마마' 김태희, 요즘 딱! 카멜 코트 어디꺼?

조회수 2020. 3. 15. 15:43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올리비아로렌, 가볍고 포근한 더블 핸드메이드 카멜 코트룩 '인기 폭발'
지난 14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하이바이,마마!’ 7회는 조금씩 가까이 다가가기 시작한 차유리(김태희 분)의 심리 변화를 섬세하게 그려냈다. 

유리는 멀리서 지켜보기만 하는 일에 더 이상 만족하지 않고, 직접 서우의 하원도우미를 자처한 것. 

김태희는 자신의 존재가 짐이 될까 두려워하면서도 간절한 마음과 딸을 향한 모성애는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며 안방극장의 몰입도를 높였다. 

유리는 조강화(이규형 분)와 오민정(고보결 분) 사이에서 자기 자리를 찾기보다 딸 조서우(서우진 분)를 원래대로 돌려놓고 돌아가기로 다시 한 번 결심했다. 

여기에 납골당 귀신들의 부탁을 들어주기 싫다는 듯 툴툴대면서도 팔을 걷어붙이고 나서는 차유리의 모습은 통통 튀는 유쾌함으로 시청자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무엇보다 인간미 넘치는 따뜻함과 전매특허 러블리 매력까지 발산, 차유리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주었다.
이날 김태희가 착용한 카멜 컬러 코트는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어깨선이 부드럽게 떨어지는 빅카라 핸드메이드 코트로, 도톰한 볼륨감의 실루엣과 디테일이 매력적이다. 

가벼운 착용감으로 다가오는 봄에도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으며, 니트와 데님 팬츠, 배기 팬츠 등과 함께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룩이 완성된다. 

한편, ‘하이바이, 마마!’는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tvN에서 방송된다.
↑사진 = 김태희가 착용한 ‘올리비아로렌’ 코트, 상품 바로가기>>
↑사진 = 김태희가 착용한 ‘올리비아로렌’ 코트, 상품 바로가기>>
↑사진 = 김태희가 착용한 ‘올리비아로렌’ 코트,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