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비디오스타’ 박소현, 빅토리안 로맨틱 블라우스 어디꺼?

비지트인뉴욕, 빅토리안 무드의 플라워 블라우스로 여신미 발산 ‘인기 폭발’

7,03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MBC every1 ‘비디오스타’가 원조 키다리아저씨 특집으로 찾아왔다.


지난 25일 방송된 185회에서는 ‘원조 키다리아저씨 특집’으로, 한기범, 심신, 구본승, 슬리피가 게스트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슬리피는 음원 차트 강자였던 과거에 대해 털어놨다. 얼굴은 유명하지 않았지만 노래로는 유명했다는 그의 과거 영상도 공개됐다. 이에 MC들은 “본인이에요?”라며 놀라워했다.


또한 박나래는 게스트에게 “키가 커서 힘든 점도 있을 것 같아요”라고 물었다. 한기범은 4살에 길을 잃었을 때 초등학생으로 오해를 받아 억울했던 사연을 얘기했다.


구본승은 “발이 워낙 커서 맞는 신발을 찾으러 이태원에서 자주 신발을 찾았다”고 말했고, 그의 발 크기는 290mm였다. 한기범의 발 사이즈는 무려 320mm로, 박소현의 얼굴과 두 배 가량 차이난다며 비교에 나서 웃음을 자아냈다.

‘비디오스타’에서 남다른 진행력을 자랑하는 박소현은 이날 화사한 플라워 패턴 블라우스에 데님 팬츠를 매치해 이른 봄 기운을 전했다.


박소현이 착용한 블라우스는 영캐주얼 「비지트 인 뉴욕(VISIT IN NEWYORK)」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화려하면서도 앤티크한 느낌의 플라워 패턴 블라우스로, 모크넥 디자인으로 클래식한 느낌을 자아낸다.


넥라인과 소매, 앞면 V라인의 러플 디테일로 더욱 로맨틱한 무드를 더해 다가오는 봄 데이트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한편,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박소현이 착용한 ‘비지트인뉴욕‘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박소현이 착용한 ‘비지트인뉴욕‘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