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나쁜 사랑' 오승아, 청순미 폭발! 리본 블라우스 어디꺼?

조회수 2020. 2. 25. 08: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숲(Soup), 리본 타이와 러플·레이스 디테일 블라우스로 페미닌룩 연출

MBC 아침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이 거듭되는 반전으로 안방극장에 흥미를 불어넣었다.


지난 18일 방송된 56회에서는 황연수(오승아)의 이간질로 최소원(신고은)이 해고당한 가운데, 한재혁(이선호)이 송단실(이상숙)과 최호진(전승빈)에게 돌싱이라고 고백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한태석(남경읍)은 최소원을 해고한 뒤 이에 반발하는 한재혁에게 회사에서 나가라고 호통친다. 한민혁은 최소원을 ‘수준 낮은 여자’라며 비난하고, 최호진은 과거를 속인 황연수와 결혼한 그가 누나를 깔보는 것에 대해 분통을 터트린다.


한편, 송단실은 한태석이 교제를 반대한다는 것을 알게 되자 소원과 재혁에게 "내가 애초에 시작도 하지 말라고 그랬지"라고 야단친다.


이에 재혁은 송단실과 최호진, 최소원이 있는 방으로 찾아와 무릎을 꿇은 뒤 "실은 저 고백할 게 있습니다"라고 밝힌다. 송단실이 "고백?"이라며 깜짝 놀라자 재혁은 "저 과거에 결혼했었습니다"라고 털어놓아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극 중 오승아는 야망 있는 노유패션 영업부 사원 황연수로 분해, 매회 센스있는 오피스룩부터 고급스러운 데일리 패션까지 다채로운 페미닌 룩을 선보인다.


이날 오승아가 착용한 원피스는 로맨틱 페미닌 영캐주얼 브랜드 「숲(SOUP)」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넥라인의 러플 디테일과 버튼 여밈 라인의 레이스로 포인트를 더하며, 리본 타이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무드를 배가시킨다.


오승아처럼 미디스커트에 스타일링하면 단정한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미니스커트에 매치하면 로맨틱한 데이트룩으로도 제격이다.


한편, ‘나쁜 사랑’은 월~금요일 오전 7시 50분 MBC에서 방송된다.

↑사진 = 오승아가 착용한 ‘숲(Soup)‘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오승아가 착용한 ‘숲(Soup)‘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