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하이바이마마' 김태희의 복귀! 100일 데이트 코트룩 어디꺼?

올리비아로렌, 파스텔 컬러의 100알 기념 달달한 데이트 코트룩 ‘인기 폭발’

42,53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김태희가 제대로 돌아왔다. 22일 첫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에서 김태희는 5년 전 아이와 남편을 남겨두고 세상을 떠난 귀신 차유리(김태희)로 분했다. 

5년 만의 드라마 컴백에도 김태희는 아이 엄마라고는 믿을 수 없는 전성기 시절 그대로의 외모는 물론 깊어진 연기력으로 몰입도를 선사했다.

첫방 전반부에서는 주인공 차유리(김태희 분)와 조강화(이규형 분)의 첫만남부터 연애시절, 결혼, 사망까지 다뤄졌다.  

20살 당시 대학생 차유리와 의대생 조강화는 월드컵 경기 응원 현장에서 만나 사랑에 빠졌으며 대학교, 놀이공원 등에서 달달한 데이트를 하며 풋풋했던 연애시절, 특히 100일 기념으로 강화도에 놀러갔다 1박하는 두사람의 꽁냥꽁냥하는 모습이 인상적으로 그려졌다.

김태희가 연애시절 100일 기념으로 놀러간 강화도 데이트룩으로 착용한 민트 컬러 코트는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화사한 파스텔 민트 컬러의 트렌치형 핸드메이드 코트로, 깔끔한 실루엣과 핏감으로 세련되면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옵션 벨트를 더해 벨티드 디자인으로 보다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라운드 니트와 스트레이트 팬츠에 매치하면 감각적인 데일리룩이 완성된다. 한편, ‘하이바이, 마마!’는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tvN에서 방송된다.

↑사진 = 김태희가 착용한 ‘올리비아로렌‘ 코트, 상품 바로가기>>

↑사진 = 김태희가 착용한 ‘올리비아로렌‘ 코트,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