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전지현,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어반 아웃도어룩

액티브한 아웃도어룩부터 일상 속 데일리룩까지 네파 2020 봄/여름 화보 공개

30,85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전지현의 생동감 있는 기운이 물씬 풍기는 화보가 공개됐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020 봄/여름 시즌 ‘리브 액츄얼리(LIVE Actually)’ 테마의 화보를 공개했다. 전지현은 화보를 통해 마치 실제 자신의 데일리룩과 평소 삶을 보여주듯 트렌디한 여성의 라이프스타일 속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이번 화보는 액티브한 아웃도어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테크니컬 펄스(Technical pulse), 일상 속 에슬레저룩을 추구하는 퍼펙트 무브(Perfect move), 일상에서 데일리룩으로 즐길 수 있는 온워드 라이프(Onward life) 세 가지의 테마로 진행됐다.


전지현은 시크하면서도 편안한 바람막이를 활용한 룩부터 액티브한 쇼츠와 긴 기장의 아우터를 매칭한 룩, 레깅스와 상큼한 컬러의 티셔츠를 코디한 룩까지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액티브 룩을 선보였다.


전지현은 평소 생활 속에서 운동을 빼놓지 않는 것으로 알려진만큼 활동적이고 자유분방한 모습을 화보를 통해 마음껏 표출했다. 때로는 여성스럽고 시크하며, 때로는 발랄하고 걸크러시 매력을 풍기는 등 다양한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화보의 수준을 한층 끌어 올렸다.


한편, 전지현은 2017년 방송된 SBS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이후 휴식기를 가지고 있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