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소이현, 벌써 봄? 한발 앞선 산뜻한 트렌치코트룩

‘지고트’ 체크 투피스와 트렌치코트로 연출한 상큼한 공항 패션 '인기 폭발'

1,44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소이현이 한발 앞선 트렌치코트 룩으로 이른 봄 기운을 전했다.


17일 오후, 소이현-인교진 부부는 화보 촬영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인도네시아 발리로 출국하며 커플 트렌치코트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상큼한 단발 헤어로 등장한 소이현은 경쾌한 컬러의 하운드투스 체크 투피스에 A라인 플레어 실루엣의 트렌치코트를 매치했다.


여기에 민트 컬러 슈즈와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주며 봄 기운이 물씬 풍기는 공항 패션을 완성했다.

이날 소이현이 착용한 하운드투스 체크 투피스와 트렌치코트는 바바패션에서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 캐주얼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풍성한 A라인의 플레어 실루엣이 돋보이는 트렌치코트로, 싱글 칼라로 단정한 느낌을 주며 플랩 디테일과 헴라인 슬릿 트임으로 맵시있는 뒤태를 연출한다.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의 투피스는 경쾌한 컬러 대비로 그자체만으로도 포인트를 주며, 투피스로 연출하거나 각각 단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블라우스에는 쥬얼 버튼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블라우스 헴라인과 소맷단, 스커트에 플리츠 디자인으로 멋을 선사한다.


한편, 소이현은 O tvN 예능 프로그램 ‘이불쓰고 정주행’을 시작으로 tvN ‘나의 첫 사회생활’, SBS 러브FM ‘집으로 가는 길 소이현입니다’ DJ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 = 소이현이 착용한 ‘지고트‘ 트렌치코트,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소이현이 착용한 ‘지고트‘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소이현이 착용한 ‘지고트‘ 스커트,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