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블랙독’ 서현진, 오피스룩에 필수! 핑크 블라우스 어디꺼?

JJ지고트, 날렵한 칼라 디자인과 퍼프 소매 핑크 블라우스로 단아한 오피스룩 연출

7,47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tvN 월화드라마 <블랙독> 마지막까지 진한 여운을 남기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임용고시에 합격하며 '정교사'라는 목표를 이룬 고하늘(서현진 분)은 새로운 학교로 발령받았다.  

학생들의 곁에서 '진정한 선생님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답을 묵묵히 찾아가는 그의 모습은 마지막까지 빛나고 뭉클한 감정을 선사했다. 팍팍한 현실을 딛고 선생님으로 거듭난 고하늘의 성장은 뜨거운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15회에서는 자퇴 신청서를 내고 떠난 황보통(정택현 분)을 찾아간 담임 고하늘(서현진 분)이‘선생님’으로 해야 할 일은 무엇인지 깊은 고민에 빠지며 우리 시대 교사 책임과 역할에 대한 묵직한 화두를 던지며 주목을 받았다.

믿고 보는 배우로 등극한 서현진은 교육열 높기로 소문난 대치고의 기간제 국어 교사인 고하늘로 변신해 심플한 테일러드 재킷과 빈틈없이 단추를 채운 블라우스 등으로 지적으로 정갈한 분위기의 오피스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지난 2월 3일 방송된 15회에서도 서현진은 날렵한 칼라 디자인이 돋보이는 핑크 블라우스와 재킷을 매치한 단아한 교사룩을 선보였다. 

이날 서현진이 착용한 핑크 블라우스는 「제이제이 지고트(JJ JIGOTT)」제품으로 히든 버튼의 클로징 퍼프 소매로 여성미를 한층 부각시켰다. 구김이 적고 착용감이 가벼운 상품으로 데일리 오피스룩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사진 = 서현진이 착용한 ‘JJ지고트‘ 팬츠,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서현진이 착용한 ‘JJ지고트‘ 팬츠,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