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사랑은 뷰티풀’ 조우리, 여성스러운 블라우스 어디꺼?

숲(SOUP), 드레이핑과 러플 디테일 블라우스로 세련된 오피스룩 완성

4,02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 주말드라마 시청률 1위로 순항하고 있다.


지난 26일 방송된 67, 68회에서는 김청아(설인아)가 구준겸(진호은)의 자살에 얽힌 진실을 파헤치기 시작했다.


구준휘(김재영)는 구준겸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알아보기 위해 나선다. 또한 강시월(이태선)에게 뺑소니 사고 판결문을 받은 김청아는 보고 난 후 구준겸과의 대화를 떠올렸으며, ‘홍유라 진술서’라는 문장을 보고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는다.


한편, 홍화영(박해미)은 아들 도진우에게 부회장 자리와 김설아 중 선택하라며 임시주총 날짜를 잡았고, 문해랑(조우리 분)은 “부회장님 그렇게 경솔한 분 아니다. 당연히 부회장 자리 선택하실 거다”며 도진우를 도발했다.

극 중 조우리는 인터마켓 대표이사 도진우의 비서이자 불륜녀 문해랑 역을 열연하며, 비서 역에 어울리는 세련된 오피스룩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이날 조우리가 착용한 블라우스는 로맨틱 페미닌 영캐주얼 브랜드 「숲(SOUP)」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넥 라인에 자연스럽게 잡힌 드레이핑과 언밸런스한 러플로 여성스러운 무드를 연출한다.


조우리처럼 미디스커트에 매치하거나 슬랙스와 함께 스타일링해 세련된 오피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 조우리가 착용한 ‘숲(SOUP)‘ 블라우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