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여자 제임스 본드' 블레이크 라이블리, 변화무쌍 스파이룩 5

조회수 2020. 1. 29. 11:56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새 영화 '더 리듬 섹션'의 여주인공 여자 제임스 본드로 변신한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가십걸에서 성숙한 여성 스파이로 변신했다. 그녀의 변화무쌍 스파이룩 5.

헐리우드 스타 블레이크 라이블리가 새 영화 '더 리듬 섹션' 프레스 투어에서 여성 스파이처럼 변화무쌍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셋째 딸을 출산하고 새 영화 '더 리듬 섹션'으로 컴백한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여성판 007 영화로 주목받고 있는 새 영화 '더 리듬 섹션'에서 비행기 사고로 가족을 잃은 후 스파이로 변신하는 주인공 스테파니 패트릭 역을 맡았다.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첫 프레스 투어에서 브라운 장갑, 자물쇠 목걸이와 매치한 베이지 트렌치-코트 드레스룩으로 여성적이지만 강렬한 스파이룩을 선보였다.


뉴욕 브루클린 영화 시사회에서는 몸에 꼭 맞는 벨벳 가운과 커다란 진주 목걸이를 매치해 매력적인 여신으로 변신했다. 여기에 드라마틱한 블랙 장갑, 세련된 올림머리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행사가 끝난 후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편안한 플로랄 드레스룩을 선보였다.


다음 날 아침 TV 쇼 '굿모닝 아메리카' 출연 방송에서는 노란색 누비 쇼츠에 롱 코트를 매치한 독특한 윈터룩을 선보였으며 토크 쇼 '더 캘리 앤 라이언 쇼' 에서는 블루 테디-베어 코트를 선보였다. 코발트블루 코트에 맞춰 블루 프린트 원피스와 구두까지 깔맞춤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 2012년 결혼한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라이언 레이놀즈 부부는 헐리우드 잉꼬부부로 통한다.

새 영화 '더 리듬 섹션'은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로, 비행기 추락사고로 가족의 사망을 겪은 여자가 비행기 충돌 사고 뒤에 숨겨진 엄청난 진실을 알게 된 후 스파이가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여성 스파이 스릴러 액션물이다.


한편 올해 32세의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국내에서는 가십걸로 유명하며 지난 2012년 라이언 레이놀즈(43)와 결혼해 지난해 셋째 딸을 낳았다. 딸 부자인 이들 부부는 할리우드 대표 잉꼬부부로 통한다.

↑사진 = 2012년 결혼한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라이언 레이놀즈 부부

라이언 레이놀즈는 영화 '데드풀'로 전 세계적인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으며 2008년 스칼렛 요한슨과 결혼했으나 2011년 이혼했고 2012년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재혼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지난 2018년 5월 국내 MBC '복면가왕'에 이어 지난 2019년 12월에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블레이크 라이블리가 선보인 변화무쌍한 스파이룩을 만나보자.

1.영화 '더 리듬 섹션' 첫 프레스 투어에서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브라운 장갑과 자물쇠 목걸이와 매치한 베이지 트렌치-코트 드레스룩을 선보였다.
2. 뉴욕 브루클린 시사회에서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몸에 딱붙는 벨벳 가운에 커다란 진주 목걸이를 매치해 매력적인 여신으로 변신했다.
3. 브루클린 시사회가 끝난 후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멋스러운 플로랄 원피스에 블랙 장갑과 오버 더 니 부츠로 스파이룩을 완성했다.
4. 토크 쇼 '굿모닝 아메리카'에서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옐로 퀼팅 쇼츠에 스팽글 장식이 있는 체크무늬 탑과 롱 코트를 입었다.
5. 토크 쇼 '더 켈리 & 라이언 쇼'에서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코발트 블루 테디 베어 코트에 플로랄 드레스를 레이어드했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