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려원·블랙핑크 지수·윤아, 개성 만점 행사장 나들이룩!

조회수 2020. 1. 15. 12:51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지미추X정윤기 '더 하이라이티드' 캡슐 컬렉션 런칭.. 스타 총출동

지난 9일, 영국 럭셔리 액세서리 브랜드 「지미추(JIMMY CHOO)」가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드레스가든에서 ‘더 하이라이티드’ 캡슐 컬렉션 런칭 기념 파티를 개최했다.


이번 파티에는 지미추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산드라 초이(Sandra Choi)와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직접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런칭을 축하하고자 공효진, 정려원, 한예슬, 윤아, 수현, 서지혜, 경수진, 기은세, 박해진, 이제훈, 장기용, 지수, 수호, 위너, 래퍼 식케이, 모델 이진이, 안아름, 김성희, 빅토리아, DJ 페기 구, 중국 가수 판청청이 참석했다.


셀러브리티들은 각자의 개성을 살린 룩과 고급스럽고 멋스러운 스타일로 행사장을 방문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정려원은 깔끔한 블랙 점프슈트에 화이트 힐을 매치해 걸크러시를 뽐냈으며, 블랙핑크 지수는 실루엣이 돋보이는 퍼프 미니 원피스로 페미닌 룩을 연출했다.


윤아는 폴카 도트 블라우스에 오버핏 그레이 슈트를 매치하고 리본으로 포인트를 더했고, 이제훈과 장기용은 블랙 코트로 멋스러운 댄디룩을 선보였다.


또한, 한예슬은 블랙 맥시 드레스로, 기은세는 풍성한 볼륨감의 셔츠와 슬랙스로 각각 다른 느낌의 포멀룩을 연출했으며, 위너의 멤버들은 슈즈에 포인트를 준 펑크룩으로 개성을 자랑했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잘 나타낸 공간 디스플레이와 함께, 산드라 초이와 정윤기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더 하이라이티드’ 캡슐 컬렉션을 중심으로 선보였다.


‘더 하이라이티드’ 캡슐 컬렉션은 지미추의 아이코닉한 스타일에 독창적인 K-패션의 영감을 결합한 모던 스트릿 스타일을 위트 있게 표현했다.


특히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의 정겨운 외모와 탁월한 패션 감각을 상징하는 베어 피규어를 행사장 곳곳에 설치해 현장 분위기에 위트를 더했다.


한편, ‘더 하이라이티드’ 캡슐 컬렉션은 세 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