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컬러의 향연, 2020 골든 글로브 레드 카펫 스타일 23

84,27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난 1월 5일(현지시간) 저녁 미국 LA 비버리 힐튼 호텔에서 열린 2020년대의 첫 골든 글로브 시상식 레드 카펫은 화려한 컬러와 섹시미의 절정을 보여주었다.

올해 어워즈 시즌의 시작을 알린 2020년 골든 글로브 시상식 레드 카펫에는 TV와 무비 스타들이 화려한 앙상블을 입고 새로운 10년의 시작인 2020년의 레드 카펫을 멋지게 장식했다. 

전 세계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들은 심플하고 차분한 룩부터 대담하고 아름다운 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앙상블을 입고 레드 카펫에 등장해 컬러의 향연과 과감한 섹시미 절정을 보여주었다.

↑사진 = 여배우 신시아 에리보와 뮤지컬 배우 겸 가수 빌리 포터

영국 여배우 신시아 에리보는 진주 자스, 스팽글 장식, 블랙 크리스탈이 반짝이는 톰 브라운의 턱시도 드레스를 입었다. 그녀가 입은 오프-더 -숄더 드레스는 제작에만 800시간이 소요되었고 여기에 300만 달러(약 34억 원) 상당의 불가리 목걸이를 매치했다. 

젠더-뉴트럴 스타일로 레드 카펫에서 주목받고 있는 빌리 포터는 이번에 알렉스 비나쉬의 하얀 깃털 드레스를 입고 백조로 변신했다. 

스카렛 요한슨은 가슴이 깊게 파인 베라 왕의 레드 드레스를 입었고 조이 킹은 이리스 반 헤르펜의 충상적인 블랙 & 화이트 드레스를 입었다. 

과담한 특대 나비 리본을 장식한 드레스를 입은 제니퍼 로페즈, 과감한 오프-더-숄더 드레스를 입은 프리앙카 초프라, 어깨를 강조한 에메랄드 드레스를 입은 조디 코머 등이 보여준 멋진 앙상블은 여성들의 로망을 충족시키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새로운 10년을 여는 활기찬 레드 카펫 룩을 만나보자. 
1. 한국 영화 최초로 외국어영화상을 수상한 '기생충'으로 골든 글로브 레드 카펫을 밟은 이정은, 조여정, 송강호는 각각 우아한 블루 드레스와 한송이 꽃처럼 보이는 핑크 드레스, 블랙 턱시도를 각각 입었다.

사진 = 송강호-이정은-조여정,

2. 스카렛 요한슨은 크리비지 라인을 강조한 풍성한 베라 왕 드레스를 입었다.

3. 니콜 키드만은 베르사체 레드 가운과 하운트 싱 보석을 착용했다.

4. 샤를리즈 테론은 디올 꾸띄르 가운과 티파니앤코 보석을 착용했다.

5. 케이트 블란쳇은 마리 카트란주 가운과 포멜라토 보석을 착용했다.

6. 르네 젤위거는 아르마니 프리베의 베이비 블루 가운을 입었다.

7. 제니퍼 로페즈는 발렌티노 드레스에 145캐럿에 달하는 경이로운 해리 윈스턴의 콜롬비아산 에메랄드와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착용했다.

8. 리즈 위더스푼은 로랜드 뮤레 드레스에 티파니엔코 다이아몬드 보석과 크리스찬 루브텡 슈즈 그리고 지미 추 지갑을 착용했다.

9. 기네스 펠트로는 펜디 가운과 불가리 주얼리를 착용했다.

10. 케리 워싱턴은 실버 주얼리로 연결한 대담한 알투자라 드레스에 매끈한 블레이저와 마그다 뷰트림 힐을 착용했다.

11. 제니퍼 애니스톤은 디올 꾸띄르 가운과 프레드 레이튼의 주얼리를 착용했다.

12. 미셸 윌리암스는 루이 비통 가운과 티파니앤코 주얼리를 착용했다.

13. 시에나 밀러는 구찌 가운과 포에버마크 주얼리를 착용했다.

14. 테일러 스위프트는 태양같은 옐로 플로랄 프린트가 돋보이는 에트로 가운을 착용했다.

15. 시얼샤 로넌은 셀린느 가운과 아틀리에 스와롭스키 주얼리를 착용했다.

16. 셀마 헤이엑은 구찌 가운과 쇼파드 주얼리를 착용했다.

17. 로라 던은 플로랄 프린트의 생 로랑 가운을 입었다.

18. 프리앙카 초프라는 크리스티나 오타비아노의 핑크 가운을 입었다.

19. 소피아 베르가나는 몸에 딱 붙는 돌체&가바나의 레드 가운을 입었다.

20. 조디 콤머는 마리 카투란주 가운과 티파니앤코 주얼리를 착용했다.

21. 니오미 왓츠는 반짝이는 아르마니 프리베 가운을 입었다.

22 커스틴 던스트는 로다테의 페일 핑크의 드레스를 입었다.

23. 다코타 패닝은 어깨를 부풀린 디올 꾸띄르 가운과 소피아 웹스터 슈즈를 착용했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