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슈돌’ 장윤정, 남편과 시밀러룩! 보라색 카디건 어디꺼?

숲(SOUP), 깜찍한 자수 디테일이 들어간 보라색 카디건으로 ‘눈길’

16,18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트로트 가수 장윤정이 아들 연우와 잔잔한 감동을 전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2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장윤정 데뷔 20주년을 축하하는 도경완 아나운서와 연우, 하영 남매의 모습이 그려졌다. 

도경완은 장윤정과 신혼 첫 날 먹었던 닭발을 준비했고, 아들 연우는 엄마가 20년동안 노래해서 축하해주는 날이라며, 부전자전의 사랑꾼 면모를 보여줬다. 

장윤정은 아들 연우에게 엄마랑 있으면 기분이 어떠냐고 묻자, "엄마 곁에 있으면 땅에서 꽃이 피어오르는거 같다" 라고 답해 시청자들을 감동시켰다. 

도경완 역시 아빠랑 있을 때는 무슨 느낌이냐고 묻자, "아빠랑 있을 땐 곁이 시원해지는 느낌이 들어. 아빠랑 산책할 때 같아. 아주 예쁜 나뭇잎이 달려 있는 나무가 생각나. 엄마는 꽃이고 아빠는 나무야” 라고 말해 연우의 남다른 표현력에 많은 시청자들이 감탄했다.

장윤정♥도경완 부부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리얼한 현실 부부 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인터뷰 장면에서 장윤정이 도경완과 비슷한 컬러 톤을 맞춰 착용한 카디건은 로맨틱 페미닌 영캐주얼 브랜드 「숲(SOUP)」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경쾌한 컬러감의 보라색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곳곳에 레터링과 자수 디테일로 귀여운 포인트를 더했다. 또한 포켓 디테일로 더욱더 실용적이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5분에 KBS2에서 방영한다.

↑사진 = 장윤정이 착용한 ‘숲(SOUP)’ 카디건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