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뷰티앤 부티’ 라붐 솔빈, 생기 더하는 레드 니트 어디꺼?

숲(SOUP), 캐주얼한 레터링 디테일과 화사한 컬러감의 니트로 겨울룩 완성

1,09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걸그룹 라붐 솔빈이 뷰티 전도사로 활약했다.


최근 방송된 ‘뷰티앤 부티 시즌4’ 4회에서는 착한 성분의 세제부터 크리스마스 선물같은 뷰티 아이템까지 다양한 뷰티 팁이 전파를 탔다.


이날 홍수현은 직접 몸에 닿는 의류 세탁 시에 주의할 점을 강조하며, 화학성분이 없는 섬유 세제와 섬유유연제로 직접 빨래를 해보였다.


또한 솔빈은 연말 모임 메이크업과 언제든지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주는 휴대용 메이크업 키트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솔빈은 방송을 앞두고 공식 인스타그램에 “⏰PM 08:00 동아TV 뷰티앤 부티 시즌 4 4회에 솔빈이가 출연합니다❤️”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솔빈은 뷰티 전도사답게 완벽한 메이크업을 선보였으며, 비주얼을 더욱더 돋보이게 하는 레드 니트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출처라붐 공식 인스타그램(@officiallaboum)

방송에서 솔빈이 착용한 레드 컬러 터틀넥 니트는 로맨틱 페미닌 영캐주얼 브랜드 「숲(SOUP)」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얼굴을 밝히는 화사한 컬러감으로 겨울칠 생기있는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레터링 디테일로 캐주얼한 매력을 더했다.


터틀넥 디자인으로 추운 겨울에도 보온성과 스타일을 둘 다 살리는 룩이 완성된다.


한편, 솔빈은 라붐 활동 뿐만 아니라 웹드라마, 예능, 화보 등에서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 중이다.

↑사진 = 라붐 솔빈이 착용한 ‘숲(SOUP)’ 니트

↑사진 = 라붐 솔빈이 착용한 ‘숲(SOUP)’ 니트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