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아이돌 라디오’ 구구단 미나, 머플러 니트 어디꺼?

비지트인뉴욕, 머플러 디테일의 스트라이프 니트로 ‘인기 폭발’

1,88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구구단 미나가 스페셜 DJ로 깜찍한 매력을 뽐냈다.


최근 방송된 MBC 표준FM ‘아이돌라디오’ ep#419에서는 미나가 스페셜 DJ로 그룹 에이스(A.C.E)와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달 ‘Under Cover : The Mad Squad’를 발매한 에이스는 새 앨범에 대해 얘기해며 타이틀곡 ‘삐딱선(Savage)’부터 팬들을 위한 곡 ‘Holiday’까지 다양한 수록곡을 소개했다.


또한 미나와 에이스 멤버들은 함께 다양한 게임에 도전하는 시간을 가지며 숨겨뒀던 예능감을 발휘하며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스페셜 DJ를 맡은 미나가 착용한 니트는 모던&시크 감성의 영캐주얼 「비지트 인 뉴욕(VISIT IN NEWYORK)」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화이트 컬러에 블랙 라인이 들어간 베이직한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어디에나 어울리며, 겨울철 아우터웨어 속 이너로 포인트를 주기 좋다.


특히 넥라인에 묶어서 연출할 수 있는 머플러 디테일을 더해 포근한 느낌을 선사한다.


한편,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는 매일 새벽 1~2시 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매일 밤 9~10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 애플리케이션(V앱)에서 방송 전 보이는 라디오(주말 제외)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미니가 착용한 ‘비지트인뉴욕’ 니트, 상품 바로가기>>

↑사진 = 미니가 착용한 ‘비지트인뉴욕’ 니트,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