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레버리지’ 박정아, 파워우먼 오피스룩! 핑크 슈트 어디꺼?

지고트, 고급스러운 핑크 슬림핏 재킷과 팬츠로 오피스룩의 정석 연출

1,05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박정아가 TV조선 드라마 ‘레버리지:사기조작단’에 깜짝 출연, 절친 전혜빈과 함께 연기 호흡을 맞췄다. 

‘레버리지:사기조작단’은 전직 보험수사관이 개성 강한 도둑들과 함께 팀을 꾸려 사기꾼들의 물건을 훔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지난 24일 방송된 12회에서는 황수경(전혜빈)과 최세리(박정아)의 신경전이 펼쳐졌다. 이태준(이동건), 황수경, 고나별(김새론), 로이 류(김권), 정의성(여회현)은 금 세탁 조직으로 변신해 미사 건설 대표 최세리에게 접근한다. 

과거 사기꾼의 레전드로 활약한 최세리의 존재에 수경은 승부욕을 불태워 불꽃 연기력을 발휘했으며, 의성은 현직 금 거래소 영업 팀장으로 변신해 최세리와의 거래를 성사시킨다. 

하지만 이후 의성이 납치당하고 최세리의 동업자인 동석(송부건)이 금괴를 세탁하라고 협박한다. 방송 말미, 태준은 의성 구출 작전을 언급하며 다음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극 중 박정아가 착용한 핑크 컬러 슈트는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이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화사한 핑크 컬러로 생기 있는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울 함유량이 높아 고급스러운 광택감을 즐길 수 있다. 

재킷은 싱글 버튼으로 깔끔하게 클로징이 가능하며, 와이드 벨트를 착용하면 트렌디한 벨티드 재킷룩이 완성된다. 

또한 팬츠는 전반적인 핏이 슬림한 일자라인으로 포멀룩에 매치하기 제격이다. 한편, ‘레버리지:사기조작단’은 매주 일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박정아가 착용한 ‘지고트’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 박정아가 착용한 ‘지고트’ 팬츠,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